본문 바로가기
나의 논술과 칼럼, 글쓰기/미디어 경청

미디어경청 "이달의 기자"로 선정되었어요!

by société 2016. 8. 3.

 

 

미디어경청 이달의 기자로 선정되었어요!!!

경기도교육청에서 청소년을 위해 미디어경청을 운영 중에 있는데, 제가 7월 기사실적을 바탕으로 이달의 기자로 선정되었답니다.

 

 

한국 사회의 이면에 대하여 고민하고 탐구하는 모습이 보여요. 우리나라에 대한 관심이 많아 다양한 자료조사가 바탕이 된 기사를 작성하는 능력이 탁월해요

 

위의 선정사유처럼 제가 한국사회에 대해 관심을 갖고 기사를 쓴 것을 인정해주셔서 너무 기쁘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 활동과 미디어경청 활동 다 열심히 하겠습니다!!